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일지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 더블업 드뎌 골드 달성😎

by 젤루라스 2023. 6. 5.
반응형

롤토체스 시작한 지 2달 정도 되었는데..

그동안 계속 실버에서만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오늘 3연승 1위 하고 드디어!

 

 

GOLD 입성😎

 

 

찢었다

 

미쳤다

 

 

2번째가 나

 

역시 곱게 키운 짐승 워웍 워윅이다😍

 

 

 

이건 무려 39승 만에 달성한 쾌거인데,

 

롤토체스 더블업은

팀이 1,2등을 해야만 승리로 인정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막 시작했을 때는

아이템 조합도 잘 모르고..

시너지 효과도 모르고

 

지하세계 한 번 갔다가

우르르 쏟아지는 아이템

정신 못 차리고 죽기 일쑤였다.🤣

 

지하세계랑 도중에 덱 전환은

아직도 어렵지만,,

 

이제 핑계가 생겼다.

이곳이 바로 골드니까..(∩^o^)⊃━☆

 

4연속 1등 자랑

 

나는 한 우물만 판다.

(우물 깊이 20km)

 

마지막 판은 체력 다 까이고

서로 피 1씩 남은 상황에서

 

3성 벨베스가 넘 강력해서

거의 질 뻔했는데

 

적팀이 우르곳에서 죽어버려서..

🤣갑자기 분위기 승리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있길래 함 까봤는데,

 

 

 

감정표현은 짱 귀요미인데

 

페트리사이트 톡톡이

눈알 똑바로 안 떠?

 

아무튼 공부해야 할 때가

인생 대유잼 시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