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제9회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 공연 정보 / 출연진 셔틀버스 전망대

by 젤루라스 2022. 8. 12.
반응형

출처 : 대전시립예술관 공식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젤루라스입니다.😺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2022.8.26~8.28 3일간 대전광역시, 대전MBC 및 대전시립예술단이 주관하는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가 개최됩니다.

작년과 재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취소되었습니다만, 올해는 진행되려나봅니다.

 

올해로 9회를 맞은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는 무료로 진행되는 공연인데요.

선착순으로 입장이 제한되며, 우천 시에도 그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또한, 공연 시작 30분 전에 오프닝 퍼포먼스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 일정, 출연진, 장소, 셔틀버스 등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공연일정 및 출연진

8월 26일 금요일 오후 8시 <대전시립교향악단>

출처 : 대전시립예술관 공식 홈페이지

오프닝 퍼포먼스는 육군 국악대가 맡았습니다. 객원지휘는 최재혁, 바리톤은 김동규, 반도네온은 고상지, 바이올린은 최은정, 그리고 대전시립교향악단이 출연합니다.

 

1984년 창단한 대전시립교향악단은 뛰어난 기량과 매력적인 레퍼토리, 신선한 기획이 만나 펼쳐내는 감동의 연주로 최정상의 오케스트라로 성장했습니다. 클래식의 깊은 울림을 전하는 마스터즈 시리즈, 유쾌한 음악적 탐험을 함께하는 디스커버리 시리즈, 그리고 위로와 공감의 무대 해피클래식까지, 대전시립교향악단은 활기차고 창조적인 프로그래밍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눈부신 내일을 위한 뜨거운 도전은 오케스트라 분야에 새로운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8월 27일 토요일 오후 7시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출처 : 대전시립예술관 공식 홈페이지

오프닝 퍼포먼스는 육군의장대가 맡았습니다. 이 날은 가수 이영현 님이 출연하시고, 노래는 이윤아, 사물놀이에 진 쇠, 대전시립연정국악단이 주최합니다.

 

대전시립연정국악단은 1981년 전통문화예술의 보전과 육성을 위하여 창단하였다. 그동안 궁중음악과 민속음악, 궁중무용과 민속무용 등의 전통음악과 국악관현악, 실내악 등의 창작음악으로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며 최고의 연주단체로 발돋움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전통의 창조적 계승과 수준 높은 공연으로 한국음악의 지평을 ㄴ럽혀 가면서, 국악의 대중화, 생활화, 세계화의 초석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8월 29일 일요일 오후 7시 <육군군악의장대대>

출처 : 대전시립예술관 공식 홈페이지

오프닝 퍼포먼스는 MW뮤지컬 앙상블이 맡았습니다. 가수 알리 님이 출연하시고, 육군군악의장대대와 지휘 정미연, 소프라노 박혜림, 비트박서 라티노 님이 출연합니다. 

 

대한민국 육군군악의장대대는 1946년 창설되어 6.25 전쟁 중에도 각종 행사를 통해 군인들의 사기진작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상처받은 국민들에게는 각종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위안과 용기를 주었습니다. 육군군악의장대대는 언제나 국민과 함께하며 국민의 군대로서 '강한 육군, 자랑스러운 육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하네요.

 

 

공연장소

숲속의 열린음악회는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열립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보문산공원로 426

대중교통 : 802번 버스 보문산공원 하차 후 숲속공연장 방향으로 도보 15분

 

자차이용 : 보문산숲치유센터주차장에 주차 후 숲속공연장까지 도보 7분

 

셔틀버스는 감염병 예방 목적으로 운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야경 명소 보문산 전망대(보운대)

공연을 즐긴 후 보문산 전망대에 올라 야경을 감상하시는 것도 좋겠어요.

대전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운치 있는 전망으로 야간에 구경하시면 더욱 예쁘다고 합니다. 😻

 

가족 & 커플 주말 데이트 코스로 딱이네요.

 

 

여기까지 [제9회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 안내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